지난 한 주간의 해외유통가 소식이에요~
-명품만 잘나가는 게 아니네요. 강력했던 #Zara 와 #Mango 의 실적!
-그간 애매한 명품이던 #휴고보스 도 기록적인 한해를 보냈네요~
-2023년 글로벌 리테일 성장은 #중국 이 리딩할지도요.
2022년 강력한 한 해를 보여준 인디텍스
1월 31일로 마감된 인디텍스 그룹의 2022년 매출은 전년 대비 17.5% 증가한 326억 유로(고정환율 기준 18%), 매출총이익은 17% 증가한 186억 유로를 기록하며 매출총이익률은 57%에 달했고, 순이익은 27% 증가한 41억 유로를 기록했습니다. 대부분의 국가에서 매출 성장을 달성했고, 온라인 매출은 78억 유로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4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13.3% 증가한 95억 1,400만 유로, 매출총이익률은 52.8%, 순이익은 39% 증가한 10억 3,700만 유로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인디텍스에 따르면 지난해 자라와 자라홈의 매출은 21% 증가한 237억 6,000만 유로, 풀앤베어는 15% 증가한 21억 5,200만 유로, 마시모 두티는 4% 증가한 15억 9,300만 유로, 베르시카는 10% 증가한 23억 8,400만 유로,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