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시장에서 새로이 성장하고 있는 카테고리 #속눈썹_세럼. 그간 속눈썹 시장은 '덧붙이는' 시장이었지만 #웰니스 바람을 타고 속눈썹 자체를 건강하게 만들려는 수요가 늘고 있어요. 3년간 172% 매출이 성장한 브랜드도 있땁니다. 단, 성분에서 주의해야 할 점이 있어요.
한때 뷰티 산업의 틈새였던 속눈썹은 이제 럭셔리 투자자, 글로벌 디스트리뷰터, 소셜에 능숙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는 급성장 카테고리로 진화하고 있어요.
속눈썹 시장은 오래도록 '덧붙이는' 시장이었죠. 살롱에서 연장술을 받거나, 혹은 집에서 인조속눈썹을 덧붙이는 방식이 대세였지만 이제 속눈썹 세럼으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려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속눈썹 세럼'이 틈새 카테고리로 부상하고 있어요.
속눈썹 세럼은 뷰티와 웰니스가 만나는 문화적 순간을 정확히 반영한 카테고리예요. 과하지 않은 방식으로 개선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가 시장을 키우고 있죠. 더 길고, 두껍고, 풍성한 자연 속눈썹 성장을 촉진하는 속눈썹 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