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열린 제 2회 #메타버스패션위크.
크립토계의 혼란 속에서도 63개 패션하우스가 참여했답니다. 왜 참여하냐구요? 실물 패션위크에선 아무리 쇼를 해도 LVMH랑 Kering만 주목 받는다면 어떻게 하시겠어요?
지난주 디센트럴랜드(Decentraland)의 두 번째 메타버스 패션위크가 열렸어요. 과연 성과는 어땠을까요?
처음엔 크립토 세계의 붕괴로 인해 이 두 번째 행사가 과연 개최될 것인지부터 많은 의구심들이 있었습니다만, 지난해 첫 번째 행사의 성공 덕에 적잖은 A급 브랜드들이 참여 기업으로 이름을 올렸어요.
지난주 31일까지 4일간에 걸쳐 개최된 두 번째 메타버스 패션위크에는 Adidas, Coach, DKNY, House of Barth, Tommy Hilfiger, Julia Blanc, Xiaoling Ji, Dolce & Gabbana 등 63개 패션 하우스가 참가했답니다.
이 행사는 전반적으로 패션 브랜드들의 '디지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