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에는 많은 #미드스케일 브랜드들이 사상최고의 실적을 냈어요 #Puma 도 그 중하나입니다. 특히 Puma는 지난해 내내 글로벌 전 지역에서 부지런하게 움직였어요. 올해 강세를 이어가기 위한 Puma의 전략은 무엇일까요?
최근의 실적 보고에서, 우리는 나이키와 아디다스를 제외한 많은 미드스케일 브랜드들이 사상 최고의 실적을 발표하는 모습을 보았어요.
Ugg와 Crocs 외에, 스니커즈 분야로만 국한해도 Hoka, Sketchers 등이 일제히 기록적인 실적을 거뒀노라 발표했죠.
Puma 또한 예외가 아닙니다. Puma는 지난해 전년비 매출 18% 성장, 영업이익 15% 성장을 보여주며 사상 최고 매출인 85억 유로를 기록했어요.
Puma의 새로운 CEO인 Arne Freundt은 2022년은 Puma에게 기록적인 한 해였다며, 이러한 성공은 놀라운 Puma 가족 팀과 선수, 소매업체 및 공급업체와의 훌륭한 파트너십 덕분이라 언급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