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저 정말 괜찮은 아이디어 봐쪄요~ 요즘 온라인 광고 효과가 떨어지면서 DOOH가 겁나 핫해졌지요?
올 초에 삼성역 대형 DOOH에 Wave란 미디어 아트를 제작한 디스트릭트가 1천억 원을 유치했어요. 그리고 타임스퀘어에선 이제 개인들의 영상을 15초 간격으로 틀어주는 '전광판의 소셜미디어'도 생겼고요.
현재 DOOH 광고 인벤토리가 머머 있냐면, 일단 삼성역 같은 쌔끈한 디지털 빌보드들이나 3D 빌보드들이 저 상위에 있구요. 그 다음 지하철역 사이니지가 또 하나 중요한 인벤토리구요. 또 최근엔 슈퍼마켓 내의 사이니지도 부상하는 DOOH 인벤토리 중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