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협찬,다시 생각해야 할 디렉팅
by
sohee
2018-07-19
최근들어 패션쇼의 의미는 희석되고 있습니다. 쇼가 그야말로 Showy해지다보니, 바잉은 주로 캡슐컬렉션에서 일어나고 막상 쇼에서는 실제 어떤 스타일들이 보여졌는지 잘 기억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아졌죠. 과거에는 디자이너들에게 있어서 패션쇼만큼 자신을 드러내는 최고의 기회는 없었어요. 이 당시에는 디자이너를 알고 지내는 사람은 언제나 소수에 불과했죠.
그러나 인스타시대가 열리면서, 디자이너는 보다 많은 사람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게 되었죠. 패션쇼는 이제 너무 작은 기회에 큰 비용을 감당해야하는 부담스러운 행사가 되고 있어요.
이런 환경은 디자이너들을 보다 적극적으로 만듭니다. 어떻게 하면 나의 옷을 더 잘 알릴 수 있을까 요? 과거엔 마케팅팀이나 마케팅 에이전시가 해주었던 일들이 이제는 디자이너가 자기 SNS와 인스타를 어떻게 운영하고, 또 어떤 콜라보와 디렉팅을 통해 센세이션을 일으키는가의 문제로 바뀌고 있죠.
최근 아주 흥미로운 뉴스가 있었어요.
톰 브라운 (Thom Browne)이 유명한 축구 클럽 FC 바르셀로나팀 의 'Official Tailor'가 될 것이라고 발표가 났거든요. 이 파트너십은 2018년에서 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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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트코는 2026년 1분기 매출과 주당순이익(EPS)이 예상치를 상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매출은 673억 1천만 달러로 예상치인 671억 4천만 달러를 넘어섰고, EPS는 4.50달러로 예상치인 4.27달러를 상회했습니다.
아마존은 당일 배송 식료품 매장 수를 8월의 1,000개에서 2,300개로 늘리겠다는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또한 아마존에 따르면 신선식품 품목이 30% 증가했으며, 신선식품 매출은 1월 이후 무려 30배나 급증했습니다.
코카콜라는 제임스 퀸시 전 CEO의 후임으로 엔리케 브라운을 신임 CEO로 임명했습니다. 이는 거시경제 불확실성과 변화하는 소비자 취향 속에서 소비재 업계가 잇따라 최고 경영진 개편을 단행하는 가운데 나온 조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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