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그로스마케팅 이 구체적으로 어떤 프로세스로 이뤄지는지 모호하셨던 분들 오늘 주목요. 실제 툴들을 사용하게 됐을 때의 개념과 프로세스를 한번에 정리해 보아요~
안녕하세요, CJ Olivenetworks Team Maxonomy (www.maxonomy.net) 정기수입니다.
금일은 그로스 마케팅 분야의 SaaS 솔루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그로스 마케팅이 무엇인지 잘 모르시는 분들께서는 바로 직전에 기고했던 “퍼포먼스 마케팅과 그로스 마케팅” 기고문을 확인해 주세요!
그로스 마케팅을 잘 하기 위해서는 데이터를 잘 확인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씀 드렸는데요.
사용자의 유입부터 전환까지 각 구간별로 어떤 데이터가 발생하는지 알아야 확인할 수 있겠죠?
아래의 테이블을 통해 전체 구간별 발생하는 데이터를 알아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