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파니 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변화하고 있어요.
티파니는 이제 #남성 과 #유니섹스 쪽으로 확장을 원해요.
어떻게 하면 여성적 이미지를 탈피해 #젠더리스 로 나아갈 수 있을까요?
달라진 티파니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이야기예유~
edited by sasshi (박주민)
Tiffany가 LVMH에 인수된 후 티파니의 전략은 과거와는 다른 방향으로 진행 되고 있어요.
가장 인상깊었던 건 기존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였던 Reed Krakkoff를 Ruba Abu-Nimah로 교체했다는 거였어요. Ruba Abu-Nimah는 Revlon의 수석 부사장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였고, 과거 Elle 매거진 의 첫 번째 여성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알려진 인물이에요.
이는 티파니가 이제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 쪽으로 전체 디렉팅 방향을 가져가고 있단 의미이기도 해요.
Reed Krakkoff는 원래 여성복 어패럴 디렉터였어요. 그의 시절에 티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