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코로나 기간으로 가장 크게 타격받은 기업들은 여행업체와 여행관련 업종들이에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여행용 러기지 브랜드들의 고통 또한 이루 말할 수 없었습니다만, 그런 와중에서도 Rimowa는 정말이지 난국을 모범적으로 헤쳐나가고 있는 브랜드라고 소개한 바 있죠?
리모와는 시장을 정밀하게 바라보고 발빠르게 대처하며, 또 여행을 벗어난 아이템으로 라인을 확장하며 바쁘게 움직였어요. 이미 선글라스 라인을 발표해 한번 라인을 확장했지만, 리모와는 아직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모양이에요.
지난주 리모와는 Never Still이라는 새로운 라인을 다시 선보였어요.
이 컬렉션은 여행용 러기지가 아니라 메트로 캐주얼 가방 들이에요. 이 가방에는 리모와의 아이코닉러기지의 상징인 줄무늬 홈이 그대로 반영되어 리모와의 시그너처를 표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