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마크 가 또 천억을 땡겼습니다~
왜케 혼자 잘나가는 거야~ 돈씨가 말랐단 투자시장에서!
#리커머스, #리세일, #C2C는 이제 모르면 안돼요. 일본 리세일숍 #메루카리 또한 일본 유일의 유니콘 기업이었잖아요?
자, 그럼 #중국 은 어떨까요? 고거슬 알려드립니다아아!
안냐세요... 1주일의 투병에도.. 어케 병세에 진전이 없네요.. 금주엔 운동도 하나도 못햇답니다. 더구나 낼은 의류산업학회 기조강연이 전데..오늘 하루 차도가 있으려나요..
오늘은요. 오랜만에 포시마크(Poshmark) 이야기에요. 포시마크가 뭐에요? 싶으신 분들 분명 계시죠? 일단 여기 클릭해서 복습하고 오세요. 얘가 이번에 추가로 투자를 얼마나 유치했는가 하면요. 무려 8750만 달러에요. 한화로 1000억원 가까운 돈이죠. 대단하쥬?
포시마크는 리세일(Resale, 중고거래죠. 되판다는 뜻이니깐요)샵으로 유명한데요. 최근들어 리세일 마켓이 글로벌하게 들썩들썩하거든요? 제가 ODOT에서 소개했던 리세일 숍들만 한번 추려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