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NRF 세션 중 인상깊었던 세션이에요. 지금 #리테일미디어 준비 중이시라면 꼭 읽어보세요. #세븐일레븐 의 RMN 전략은 다른 유통과 달라요. 왜냐면 #편의점 이란 리테일은 다른 리테일들과 다른 면이 있거든요. 마트들과는 달리 편의점은 #즉석구매 가 일어나는 공간이에요. 이들이 광고주에게 기여하는 방법은 단순히 편의점 앱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보다 더 나은 방식이에요. 광고 인벤토리를 팔려고 하기 전에, 생각해봐야 할 것들을 알려줍니다.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전 그저께 서울에 왔어요. 당일엔 헤롱헤롱 처먹다 처자다 아무 일도 못 했구요. 그간 밀린 NRF 이야기를 어제야 정리할 수 있었네요. 들려드리고픈 이야기가 여럿 있었지만 제게 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