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NRF 세션 중 인상깊었던 세션이에요. 지금 #리테일미디어 준비 중이시라면 꼭 읽어보세요. #세븐일레븐 의 RMN 전략은 다른 유통과 달라요. 왜냐면 #편의점 이란 리테일은 다른 리테일들과 다른 면이 있거든요. 마트들과는 달리 편의점은 #즉석구매 가 일어나는 공간이에요. 이들이 광고주에게 기여하는 방법은 단순히 편의점 앱에 광고를 게재하는 것보다 더 나은 방식이에요. 광고 인벤토리를 팔려고 하기 전에, 생각해봐야 할…
소셜마케팅의 미래: 인플루언서들이 ‘디지털 클론’으로 부업을
2025년에도 브랜드들은 #소셜마케팅 에 더 많은 투자를 할 예정이에요. 그런데 인플루언서들이 요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