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R 2020, 지속가능성 세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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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마존이 에이전틱 커머스를 조용히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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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hobani의 엄청난 성장
- 전세계에 ‘초부유층 프라이빗 클럽’ 시대
- 종묘 앞 고층빌딩 : ‘경관이익’에 대한 일본의 사례
- 직원의 ‘웃음과 친절’ : 마땅한 의무인가요, 학대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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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니들샷’기기 : 미국발 새로운 뷰티 디바이스
- 블랙스톤의 실패: 시니어타운은 부동산 비즈니스가 아님
- RINI 논란 : 4세 어린이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뒤에 K뷰티란 배경
- 日 이온몰을 달리는 사람들 : 냉난방 완비 공간의 새로운 활용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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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日 상인식당(象印食堂) : 조리가전 기업의 플래그십 식당이 이렇게 잘 되나
- ‘휴리스틱 경영’과 ‘지식 경영’의 차이
- AI 시대: 트래픽이 80% 순삭된 곳과 갑자기 늘어난 곳
- 뉴욕이 전광판으로 도시재생한 방법 ①-One Times Square란 계륵과 특별조명규제
- SEO에서 GEO까지: ChatGPT가 뷰티 검색을 바꾸는 법
- 젠트리피케이션의 젠틀한 해결 : 뉴욕의 TDR(Transfer of Development Rights)
- 日 ‘초저가 슈퍼’ 라무(LAMU) : 저가로 ‘버는’ 방법은요
- 영리한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브랜드가 지속가능하게 유지하는
- [넥스트커머스] 롯데월드몰: 백화점의 에너지로 잠든 쇼핑몰을 깨우다
- 무신사 초저가 뷰티 外
- 점점 확장되는 Coach의 커피숍 비즈니스
News
2023년 6월 온·오프라인 통합멤버십으로 출범한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이 올해 연말까지 운영됩니다. 신세계그룹은 “업그레이드된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은 올해까지만 가입자를 받는다”고 밝혔습니다.
‘인도판 CJ올리브영’으로 불리는 현지 최대 뷰티 플랫폼 ‘나이카(Nykaa)’가 18일 밝힌 분기 실적 보고 자사 플랫폼 내 K뷰티 제품의 총 거래액(GMV)은 전년 동기 대비 60% 이상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롯데쇼핑의 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롯데ON)이 놀유니버스 엔터 최고기술담당임원(CTO) 출신 임경영 상무보를 테크부문장으로 영입했습니다. 임경영 부문장은 1981년생으로 서울대에서 컴퓨터공학 학·석사를 학위를 받고, LG전자·네이버·엔씨소프트·넥슨에서 개발업무를 지속하다 피냐타랩스·아퀴스코리아·놀유니버스 등에서 CTO를 지낸 인물입니다.
CJ그룹의 2026년 정기임원인사에서 신임 경영리더에는 지난해보다 2배 가까운 40명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 중 30대가 5명으로 나이나 연차와 관계없이 성과만 있다면 누구나 리더가 될 수 있다는 CJ그룹의 철학이 자리잡는 모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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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시대의 ‘제로 클릭’ : 구글에게 재앙인가요, 기회인가요
이제 온라인쇼핑에서 소비자들은 '검색'대신 AI에게 '질문'을 던지기 시작했어요. 유저들이 #구글 에서 뭔가를 검색하고 클릭해주어야 Google은 돈을 벌지요? #제로클릭 시대가 된다는 건 Google에게 재앙일 수도 있지만, 구글읜 AI Mode로 이런 변화를 스스로 자초하고…
아마존이 에이전틱 커머스를 조용히 추가
#아마존 이 자사의 쇼핑 어시스턴트 Rufus에 조용히 #에이전틱_커머스 기능을 추가했어요. 구글도 비슷한 기능을 추가하고 있다고 오늘 다른 글에서 소개했지요? 이커머스의 백엔드에서 빠르게 변화가 가속화되고 있답니다. Amazon이 자사의 인공지능 기반 쇼핑 어시스턴트 Rufus에…
고샤 루브친스키의 컴백
과거 #베트멍 시대의 또 하나의 스타였던 #고샤_루브친스키 를 기억하시나요? 한동안 잊혀졌던 이 이름이 돌아왔어요. 공백을 깨고 돌아온 디자이너의 컴백, 과연 다시 날아오를 수 있을까요? 러시아 디자이너 고샤 루브친스키(Gosha Rubchinskiy)가 1년여 동안 패션…
Chobani의 엄청난 성장
전세계에 #그릭요거트 열풍을 불러일으킨 #초바니 가 아직도 놀라운 기세로 성장 중이란 거 아시나요? 이제 런칭한지 20년이에요. 초바니는 지금도 새로운 혁신을 계속하고 있어요. 아직도 놀라운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초바니(Chobani). 닐슨IQ(NielsenIQ)와 초바니가 제공한 데이터에…
남성 뷰티 시대 : Pitti Uomo에도 ‘HiBeauty’ 존 추가
최근 #뷰티 계의 큰손이 되어가는 #남성 소비자들. 이 트렌드를 대변이라도 하듯, 남성복 분야를 대표하는 #피티워모 행사에 처음으로 '뷰티 존'이 생긴답니다. 내년 1월 피렌체에 가신다면 이 #HiBeauty 존을 놓치지 마세요. 남성복 분야를 대표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