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VMH 이번엔 ‘리한나’에게 투자
by
sohee

2019-01-24
신규브랜드가 통없었던 #LVMH.
30년만에 처음 내놓는 신규 브랜드가 어쩌면 #리한나 일지도 모르겠어요.
크리스챤 디올, 셀린느 그리고 리한나.
이렇게 나란히 이름을 듣게 되면...우오오오..
LVMH는 지난해 많은 변화를 시도했어요. 그리고 그 변화들은 기업의 시각이 그르지 않았음을 하나씩 증명하고 있죠. 남성복 디렉터를 버질 아블로(Virgil Abloh)로 바꾼 뒤 남성복 매출은 크게 뛰었고(여기 클릭), 초기에 투자했던 Stadium Goods는 Farfetch에 좋은 조건에 인수되었으니까요.(여기 클릭)
최근 신진 디자이너 가브리엘라 허스트(Gabriella Hearst)에 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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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는 자체 색조화장품 브랜드 ‘오드타입(Oddtype)’을 앞세워 해외 시장 개척에 나섰습니다. 8월 말 무신사는 오드타입을 말레이시아 최대 H&B스토어 체인 가디언(Guardian)의 매장 2곳에 입점시켰습니다. (한경 보도)
네이버가 컬리와 우버와 잇달아 손잡으며 제휴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한경 보도)
애경산업이 예상보다 빨리 우선협상자를 찾으면서 홈플러스, 11번가, 위메프 등 쌓여있는 유통 매물 매각에도 영향을 끼칠지 주목됩니다. (대한경제 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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