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소비성향 보고서에서 나타난 뜻밖의 사실.
미국 Z세대가 '나이키' 다음으로 좋아하는 브랜드는 #Lululemon 이에요.
Lululemon은 게임도, 제페토도 시도한 적 없답니다.
'Z세대형 마케팅'없이도 Z세대의 마음을 얻게 된 비결은 무엇일까요?
많은 패션 브랜드들이 Z세대의 마음을 얻기 위해서는 별도의 캠페인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그것이 많은 브랜드들이 스냅챗에서 필터를 만들고, Zepeto에서 컬렉션을 런칭하고, 또 로블록스에 브랜드 랜드를 만드는 이유예요.
하지만 최근들어 이런 전략에 의문을 던지는 사례가 하나 나타났어요. 주인공은 바로 Lululemon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