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우(得物)’, 중국판 StockX 로 시작했지만 이제 전혀 다른 럭셔리 몬스터입니다
StockX + Farfetch + Tiktok이 되겠다는 더우의 야무진 꿈 이야기.
Lululemon, “Z세대의 마음을 얻기 위해 굳이 별도의 캠페인이 필요할까요?”
#Z세대 소비성향 보고서에서 나타난 뜻밖의 사실.미국 Z세대가 ‘나이키’ 다음으로 좋아하는 브랜드는 #Lululemon 이에요.Lululemon은 게임도, 제페토도 시도한…
글로벌 1위 호텔 기업, “우리도 ‘미디어’인데 광고 줌..”
Marriott Media Network, 이들은 대체 광고를 어디다 송출한다는 걸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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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ring, 상반기 영업이익 최대 45% 감소 예상
케어링(Kering)이 지난 화요일 2024년 상반기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40~45% 감소할 것으로…
日 버미큘라 리크래프트 : 한번 산 냄비, 평생 관리해드립니다
일본의 #버미큘라 라는 주물 냄비 브랜드를 아시는지요? 르쿠르제와는 또다른 명성을 쌓아가고 있는…
올해 Mango가 투자한 두 흥미로운 스타트업
오늘날 세상이 성장하는 속도는 한 기업이 나홀로 주도할 수 있는 속도보다 빨라요.…
맥킨지 : 럭셔리 소비의 절반은 초부유층에서 나오지 않습니다
최근 몇년 동안 #럭셔리 브랜드들은 잇달아 제품가격을 인상하며 최상위 고객에게 포커스를 두었어요.…
Guess가 조용히 상승 중인가요?
요즘 #게스 가 조용히 부상 중인 거 알고 계셨나요? 80-90년대에 전설적 레이블이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