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상반기 최대의 적은 #인플레이션.
울며 겨자먹기로 너도 나도 #가격인상 을 감행해야 하는 이 때.
#로레알 은 보다 스마트한 방식으로 인플레이션을 #완화 합니다.
여러분의 가격인상 완화 전략은 과연 무엇인가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패션 뷰티의 가격 압박이 심해지고 있어요. 한국에서도 이미 동대문 패션 시장의 공급가가 10% 오르고 아모레와 LG생건 또한 일부 뷰티 가격을 인상했는데요.
공급망이 불안해지는데다 원자재 가격도 오르고 있어 제품 가격 인상은 불가피하다지만, 기업들로선 소비자들에게 역풍을 맞지 않을지 노심초사되는 부분이예요. 이런 고민은 글로벌 기업들도 마찬가지예요.
로레알의 경우 이달 초 있었던 실적 발표에서 이 가격인상에 대한 부분은 직접적으로 언급됐답니다.
먼저 로레알의 실적은 훌륭했어요. 로레알의 추정에 따르면 세계 뷰티 시장은 지난해 8% 성장했어요. Lancome, Kiehl's 및 L'Oré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