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수들의 인플레이션 가격 전략 : 세븐일레븐도 CostCo의 뒤를 따릅니다
불경기에는 가격 전략에서 심혈을 기울인 범주 확장이 필요합니다
이번 불황은 빈익빈 부익부라기엔 부유층 타격도 상당할 것으로
스몰토픽이에요~#WSJ 에서 이번 경기침체에 대해 새로운 의견을 내놨어요.일반적으로 불황은 빈익빈 부익부를 심화시켰지만 이번엔 다르다네요.이번 침체는 #Richsession,…
日세븐일레븐의 ‘리테일 미디어’ 전략은 이러합니다
세븐일레븐의 리테일 미디어 전략은 패밀리마트랑은 살짝 달라요.
Latest from CONSUMER
Laps의 부상 : ‘안티 인스타그램’ 앱이 대세가 될 수 있을까요?
최근 #안티인스타그램 앱들이 여기저기 생겨나고 있어요. 최근 3천만불 투자를 유치한 #Laps 도…
ByteDance의 새로운 소셜 Lemon8이 무럭무럭 성장 중입니다.
혹시 #레몬8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Bytedance가 틱톡에 이어 내놓은 두번째 #소셜미디어 예요. 최근…
2024년 ‘여행’ 트렌드: 여행은 계속되지만 조금 다릅니다
지난해 엄청났던 #여행 붐. 과연 올해에도 계속될지 궁금하신가요? 딜로이트의 보고서는 몇 가지…
올해 소매업은 여행업에 밀렸습니다. 이제 펀플레이션에 밀리나요?
혹시 #펀플레이션 이란 단어 한번쯤 들어보셨나요? #BestBuy CEO가 지금 소비자들은 펀플레이션에 지갑을…
X세대 : 역사상 가장 부유한 세대를 이해하고 계신가요?
유통들이 놓쳐선 안될 트레져 마켓 #X세대. 이 세대는 곧 역사상 가장 부유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