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용#스몰토픽 이에요~
#B8ta 가 일본에 진출한지도 어언 1년. 요번에 3호점을 오픈했어요.
근데 3호점에는... 오오오.. #시식코너 가 있지 말입니다..?
#푸드 도 전시하는 B8ta는 어떤 모양일까유~~
B8ta가 도쿄에 들어간지 이제 1년이 지났어요. 이제 벌써 3호점이 나왔는데.. 요 3호점이 요즘 화제랍니다.
B8ta가 일본에 진출한 건 지난해 8월이었어요. 도쿄 유라쿠초에 1개, 신주쿠 마루이 본관에 1개 들어가며 2개의 점포로 시작한 B8ta는 코로나 기간에 백화점이 올 스톱되는 바람에 나름 고초를 겪었지만 1년 지나 2개 점포 누적 방문자수는 45만 정도를 기록해요.
이제 일본 스타트업들도 꽤 B8ta를 인지한 상황인데요. 이달 15일에 도쿄 시부야에 b8ta Tokyo - Shibuya를 런칭했답니다. 신기한 건.. 기존 점포랑 달리 시음, 시식의 기회가 있다는 거요.
시음·시식의 제공에 대해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