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는 '나이키'나 '아디다스'에 비해 힙한 포지셔닝은 아녜요.
자기 포지셔닝을 정확히 아는 이 브랜드의 #NFT프로젝트는 너무 잘 짜여졌어요. 뭐든 '나' 다워야죠!
나는 힙하지 않지만 파트너들은 #Solana, 그리고 #Stepn!블록체인계의 겁나 힙한 친구들입니다.
나답게 NFT 프로젝트를 설계하는 법, 아식스에게 한 수 배워볼까요
아식스(Asics)가 흥미로운 플레이어들과 흥미로운 NFT 프로젝트를 선보였어요.
아식스는 나이키와 아디다스가 주도하는 스트리트 패션 주도권 다툼에선 다소 떨어져 있지만 애슬레저 시장의 돋보이는 플레이어예요.
아식스의 고객은 브랜드에 남다른 로열티(Laoyalty)를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아식스 고객의 70%가 운동을 목적으로 아식스 스니커즈를 구입하죠.
최근 아식스는 이커머스 사이트를 대대적으로 손보며 제2의 전성기를 위해 뛰고 있어요. 브랜드의 글로벌 시스템 전체를 디지털화하고, 수직낙하하던 수익을 다시 수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