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ICS X SOLANA X STEP’N : 흥미로운 NFT 프로젝트
힙스터 슈즈가 아닌 '운동할 때 신는 슈즈', 범생이 아식스다운 NFT 프로젝트예요.
Latest from MARKETING
Laps의 부상 : ‘안티 인스타그램’ 앱이 대세가 될 수 있을까요?
최근 #안티인스타그램 앱들이 여기저기 생겨나고 있어요. 최근 3천만불 투자를 유치한 #Laps 도…
ByteDance의 새로운 소셜 Lemon8이 무럭무럭 성장 중입니다.
혹시 #레몬8 이라고 들어보셨나요? Bytedance가 틱톡에 이어 내놓은 두번째 #소셜미디어 예요. 최근…
영리한 개인화: 작은 커피하우스가 클릭률 50%, 클릭당 전환율 91%를 끌어내는 법
이제 리테일러들에게 #개인화 는 절대적으로 필요해요. 리테일러들의 능력은 ‘#물량 을 얼마나 잘…
日 아식스의 DM 마케팅: 7000통 쏘면 1200명이 구매하러 옵니다
여러분이 경험하신 최고의 마케팅 성과는 어느 정도였나요? 여기 #아식스 의 데이터 드리븐…
써드파티 쿠키가 사라질 때 생성AI가 ‘개인화’를 주도하는 법
올해 말 드디어 #써드파티쿠키 는 사라질 예정이에요. 앞으로의 #개인화 는 그럼 어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