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디지털 광고계에선 #리테일_미디어 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요. 다른 채널과는 달리, 리테일 미디어 광고는 뛰어난 ROI를 자랑하는데요. 여기 기폭제가 되어 줄 #리워드형 리테일 미디어 컨셉이 미국과 일본에 등장했어요. 리테일러들은 알고 보면 가진 게 많아요. 고객 멤버십과 포인트 제도가 리테일 미디어랑 연결되면 어떤 모습이게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리워드형 리테일 미디어’에 대한 이야기예요. 보상형 리테일 미디어, 어떤…

이 푸드 스타트업들은 최근 5년새 ‘웰니스 스낵’으로 유니콘이 되었습니다
요즘 글로벌씬에서 젤루 핫한 제품 분야는 #스낵 이 아닐까 싶어요. 최근 5년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