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이커머스 기업들이 고객의 ‘장바구니 이탈’은 번번이 포착해 밀착 관리하는 반면, ‘#주문취소‘에 대한 관리는 소홀한 경향이 있어요. 주문을 취소한 고객들에게 마케팅을 하는 게 또 하나의 기회일까요? 여기 한 일본 기업이 실험해 본 결과는 이러합니다. 혹시 온라인 주문에 대한 ‘취소 복구 전략’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많은 이커머스 기업들이 고객이 장바구니에서 담았다가 구매하지 않는 경우에는 마케팅적으로 대응하려 하지만, 고객이…

카페 롱샴 : 마레지구에 팝업 레스토랑을 연 롱샴
지난 2년 간 무섭게 부활한 #롱샴 이 파리 마레지구에 #팝업 #카페 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