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GLP1은 점점 큰 트렌드가 될 것으로 보여요. 이미 푸드 브랜드들이 GLP-1 관련 라벨들로 무장하기 시작했고, 실제로 매출에도 영향을 주기 시작했답니다. 과연 한국에선 이 트렌드가 어떻게 발전할까요?점점 커지고 있는 GLP-1의 영향력이 푸드 비즈니스를 흔들고 있어요.한국에는 지난 가을 위고비/오젬픽이 1차로 들어와 유통되었는데, 모두 매진된 상황이에요. 추가 물량이 빠르게 들어오지 않고 있어 아직 이 트렌드의 파워를 실감하기…

보테가 베네타가 소셜을 떠난 것은 옳은 전략이었습니다
구찌의 추락으로 케어링 그룹이 암울한 실적을 발표했지만, #보테가베네타 는 여전히 나 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