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글은 #커넥터스 와의 제휴 콘텐츠입니다~!최근 오프라인을 넘어 온라인마저 잘되는 #다이소! 이제 다이소앱 MAU가 296만명이에요. 작년까지 120만명 언저리에 불과하던 사용자가 폭발적으로 늘어난 이유가 뭐게요? 놀랍게도 다이소는 #옴니채널 을 구축하고 있답니다..! 전국 매장 재고를 통합하고, 한국에선 드물게 Bopis를 활성화하고 있어요.글. 신승윤커넥터스 콘텐츠 크리에이터. 예능 PD를 꿈꾸다 물류·유통·커머스 기자로 잘못(?) 빠져들었으나, 직업 만족도는 훌륭합니다. 스스로 연결고리가…

불경기에도 스포츠는 불변의 열기: 2025년 스포츠 마케팅이 어떻게 심화되는지
2025년 경제는 미궁에 빠져 있지만, #스포츠 는 온 세상 돈을 흡입 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