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150년간 케첩을 만들어 온 CPG 브랜드 #하인즈 가 있어요. 1세기가 넘게 안정되었던 시장이었지만 케첩이 설탕 덩어리라며 MZ세대가 외면한다는 걸 알았을 때..! 하인즈는 #오레오 의 길을 걷기로 결심해요.과거에 CPG는 가장 지루한 세계였지만, 이제는 제일 힙한 CPG가 되어야 할 필요가 있어요. 오래된 브랜드가 힙한 브랜드가 되기 위한 알려진 공식은 요러합니다.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점점 힙해지는 CPG 세계의…

ChatGPT와 Perplexity에 광고 기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검색엔진보다 #생성AI 를 통한 검색을 선호하는 이들이 조금씩 늘고 있어요. 그렇다면 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