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스타트업 최대 화두는 '#경제적_자립'이에요. 스스로 매출을 만들고 그 매출이 포물선을 그리며 떨어지는 게 아니라 지속적으로 성장하도록 만들어야 하지만.. 쉽자 않은 일이죠.
여기 보석 스타트업 #BaulBar 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런칭하자마자 인기를 모았고, 2년 전부터 다시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어요.
이들은 2017년 이후는 투자를 받지 않았답니다.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은 런칭 14년 차인 주얼리 및 액세서리 스타트업 BaubleBar의 이야기예요.
이 스타트업은 런칭 후 10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어요. 심지어 브랜드의 인기는 점점 더 뜨거워지고 있는데요.
혹시 마티니잔처럼 생긴 귀걸이라든지, 디즈니의 미키마우스 머리띠, 혹은 LA 다저스 귀걸이를 한 여성을 본 적 있으신가요? 어디선가 그런 것들을 본 적이 있는 것 같다면, 그건 바로 BaubleBar의 제품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