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기 #럭셔리 실적 발표에서 LVMH는 부진, Kering은 폭락을 기록했지만, #에르메스 는 나홀로 13% 성장했어요. 이 브랜드 실적의 면면을 뜯어보면, 에르메스의 강점이 무엇인지 더 분명히 드러나죠. 완고한 가격정책과 탄탄한 지역별 고객층, 한번 짚어볼까요? 에르메스 그룹은 지난주 목요일 상반기와 2분기 성과를 발표했어요. 이 그룹의 2분기 실적은 유기적 매출이 13.3% 증가했는데, 이는 다른 경쟁자들에 비해 놀라우리만치 탄탄한 숫자였어요.…

미국 고객들이 Shein과 Temu를 버리고 있습니다. 누가 빈 자리를 차지할까요?
미국 고객들이 Shein과 Temu를 버리고 있어요. 그 덕에 반사 이익을 보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