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PHOEBE 붐,새로운 수혜자들
by
sohee
2018-12-05
#PhoebePhilo 가 셀린느를 떠니고 기현상이 생기고 있어요.
그녀의 옷을 영영 볼 수 없단 생각에, 미친듯이 불붙은 매출.
지금 바이어들은 #postPHOEBE 디자이너를 찾고 있답니다.
과연 그 수혜자들은 누굴까요?
Phoebe Philo란 전설적인 디자이너가 셀린느를 떠난 뒤, 예상치 못한 기현상이 시장에 일어나고 있어요. 에디슬리먼을 새로운 CD로 임명한 LVMH에서는 연신 그의 새 컬렉션이 큰 호응을 얻었고, 바이어들의 수주에서도 그 호응을 입증했다고 밝혔지만, 기조의 셀린느 팬들은 다르게 움직이고 있어요.
생각보다 Phoebe Philo의 위상은 정말이지 대단했답니다. 에디슬리먼이 새로운 디렉터로 임명되자, 일본을 위시한 일부 국가에서는 이제 이번 시즌이 Philo의 마지막 스타일이라며 일부 스타일들이 품절되는 등 판매가 일어나기 시작했었죠. 그리고 에디슬리먼의 데뷔쇼가 선보이자, 전 세계적으로 Philo의 의상들이 빠르게 소진되기 시작했어요. 에디슬리먼은 기존의 셀린느 미학을 버렸고, 그의 베스트셀링 공식인, 다소 저렴한 가죽 자켓과 미니드레스로 새로운 셀린느 시대를 열었답니다.
이건 기존 고객이 아닌 새로운 고객을 불러들이겠단 전략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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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은 3분기 매출 12조8,455억원으로 전년 대비 20% 증가하며 분기 최대치를 기록했고, 영업이익은 2,245억원으로 51.5% 급증했습니다. 대만 로켓배송과 파페치(Farfetch) 제휴 등을 포함한 글로벌 신사업 부문 매출이 1조7,839억원으로 31% 고성장하며 전체 실적을 견인했습니다.
초저가 공동구매 플랫폼 올웨이즈(Alwayz)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레브잇(Levit) 창업 3년차 만에 손익분기점을 넘겨 첫 분기 흑자를 달성했다고 밝혔습니다.
현대백화점은 3분기 연결 영업이익이 72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2.3% 증가하는 등 수익성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신세계백화점도 3분기 연결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이 각각 약 1조6,302억원, 1,000억원으로 추정되어 전년 대비 5~7% 성장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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