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두 잘나가는 어패럴 브랜드 #유니클로 와 #시마무라 를 비교한 흥미로운 분석이 있어 소개해요. 비즈니스에 정답은 하나가 아니에요. 시마무라는 유니클로보다 적은 재고로 빠른 회전률을 유지하고 있어요. 한편 유니클로는 시마무라 평당 매출의 3배를 기록 중이에요.유니클로와 시마무라는 일본의 거대 체인점 의류를 대표하는 두 브랜드예요. 둘 다 막강한 실적 호조를 자랑하고 있을 뿐 아니라, 제품 전략이나 출점 전략,…

보테가 베네타가 소셜을 떠난 것은 옳은 전략이었습니다
구찌의 추락으로 케어링 그룹이 암울한 실적을 발표했지만, #보테가베네타 는 여전히 나 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