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비즈니스 모델'이 갖춰야 할 조건은 무엇일까요? 때론 듣기에 짜릿하지 않은 모델들이 시장에서 더 잘 통하는 경우가 있어요.
#술의미술관 은 종종 편의점 한켠에서 발견되는 Bar예요.이 컨셉은 듣기에 멋져보이진 않지만 편의점 기업과 가맹점주, 고객 모두에게 베네핏이 돌아가기에 흥하는 중요. #생태적_BM 이 쉽고 빠르게 확산되는 이유를 들어볼까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은 일본의 아주 흥미로운 유통 하나를 소개할까 해요. 로손과 패밀리마트 같은 편의점 한쪽에 입점해 장사를 하고 있는 Bar '술의 미술관(お酒の美術館)'!
신기하쥬? 편의점 한쪽에 자리한 Bar의 모양새란 요래 생겼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