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스타트업은 #생수 를 아아주 '불경스러운' 방법으로 팔아요. 팬과 안티를 몰고 다니는 #리퀴드 드림. 놀랍게도 이 기업은 지난해 말 7천억 불 밸류에이션을 받았어요. 대체 '물'을 어떻게 팔길래..? ㅋㅋㅋ 병맛도 이 정도면 실력입니닷!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은 아주 독특한 생수 브랜드 스타트업의 이야기예요. 이 기업이 보유한 생수 브랜드 이름은 Liquid Death라고 해요.
포장만 봐도 이 Liquid Death는 다른 물과는 포스가 다른 브랜드임을 짐작할 수 있어요.
일단 일반적인 생수 브랜드는 왠즤.. 순하고 착하게 생겼잖아요? ㅋㅋㅋ 근데 Liquid Death는 좀 나쁘게 생겼어요. 요래 요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