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수면 이 MZ세대들에게 중요한 웰빙 영역으로 떠오르면서 #뷰티 브랜드들도 다른 플레이를 보여주기 시작했어요. 요즘 MZ세대들은 잠들기 전에 어떤 셀프 케어를 하는지 알고 계신가요? #에스티로더 는 나이트루틴에서 승기를 잡고 싶어해요.“완전한 8시간의 수면”이야말로 요즘 럭셔리들이 가장 구현하고 싶어하는 삶의 한 장면이에요.Estée Lauder는 올여름 새로운 연구에 기반한 두 가지 나이트 전용 크림을 출시할 예정이에요.Estée Lauder의 R&D 팀은…

日 여름 백화점 세일을 늦추는 전략적 움직임
최근 일본에선 패션 기업과 백화점 기업 모두, #백화점 #여름세일 시기를 두고 전략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