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시세이도 의 #긴자플래그십 이 입소문을 타고 있어요.
시세이도는 이 공간에 #셀프메디테이션 체험을 들여놓았어요.
#아모레성수 랑은 확실히 다른 방향이지요?
시세이도가 추구하는 #이너뷰티 얘기를 잠시 들어볼까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이커머스 시대에 뷰티 분야에서 오프라인 공간이 기여하는 부분은 점점 '체험'으로 옮아가고 있어요.
이제 많은 뷰티 브랜드들이 새로운 방식으로 플래그십을 런칭하고 운영 중이죠. 한국의 아모레 성수처럼 제품의 전시와 시범 사용을 목표로 하는 플래그십도 있는가 하면, 미래 먹거리를 테스트하는 뷰티기업들도 있어요.
일본의 시세이도(Shiseido)는 후자의 경우예요. 시세이도는 지금 SHISEIDO GLOBAL FLAGSHIP STORE에서 그간의 시도를 집대성하는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고 있어요.
이 시세이도 플래그십은 지난해 7월 오픈해 올해 1주년을 맞았어요. 그리고 이 스토어의 형태 그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