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sohee
2018-06-28
남성 컬렉션에서 늘 비슷한 분위기로 주목받는 두 개의 브랜드가 있어요. 파리패션위크의 준야와타나베와 CDG셔츠가 그들입니다. 이들은 모두 일본발 브랜드이자 지금 2018년이 이야기하는 Gender Neutral 테마의 선구자들이기도 하죠. 지금의 Gender Neutral은 보이시한 여자아이의 이야기라기 보다는 소녀화된 남성(여기 클릭), 혹은 어린아이로 퇴보하는 남녀 어른 이라고 누누히 말씀드렸죠? (여기 클릭)
준야와타나베의 스타일은 아웃도어풍과 빈티지를 기반으로 하면서도, 늘 어린아이같은 재치와 유머를 담고 있죠. 컬러나 실루엣, 액세서리 등에서 그가 섬세하게 구축하는 브랜드 이미지는 늘 거친 테마를 다룰 때에도 긍적적인 즐거움으로 마무리됩니다.
이번 시즌에는 60년대의 공상과학 TV 시리즈였던 Thunderbird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해요. 이 Thunderbird는 인형극으로 만들어진 공상과학시리즈였는데요. 아마 이 시리즈를 아시는 분이라면 '아! 정말 준야의 스타일!'이라고 무릎을 치실만큼 묘한 공명감이 있어요. 빈티지하면서, 유머러스하고, 준야가 선호하는 팔레트로 가득차있죠. 한번 어떤 시리즈인지 잠시 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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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 사법 당국이 발표한 요청에 따르면, 구찌 , 베르사체 , 이브 생 로랑을 포함한 13개의 유명 명품 브랜드가 이탈리아의 하청업체를 이용해 중국인 노동자를 착취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밀라노 검찰은 ‘극도로 착취적인 환경에서 중국인 노동자들을 고용하고 있는’ 이탈리아 공장들을 수색하는 과정에서 해당 브랜드들의 가방, 지갑, 의류 등을 발견했다고 밝혔습니다.
오스트리아 출신 디자이너 노르베르트 슈툼플이 브리오니를 떠날 차례입니다 . 브리오니는 최근 성명을 통해 해당 디자이너와의 협업 종료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슈툼플은 지난 7년간 브리오니 컬렉션을 디자인해 왔습니다.
크로거는 브랜드 임원, 분석가 또는 카테고리 관리자가 성과를 분석할 수 있도록 AI가 생성 한 주간 인사이트 보고서를 출시했습니다 .
Target은 OpenAI와 협력하여 ChatGPT 내에서 새로운 Target 앱을 출시했습니다 . 이를 통해 쇼핑객은 아이디어를 요청하고, 여러 품목을 담은 바구니를 만들고, 신선식품을 쇼핑하고, Target 계정을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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