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지금 어떤 방식으로 상품기획을 하고 계신가요? 지난해말부터 제가 누누히 강조해왔던 것 중 하나는 바로 기획이 시즌이 아닌 드롭방식으로 바뀌고 있다는 거였어요. 그동안 이에 대한 컬럼만도 대여섯번은 썼던 것 같은데요. 오늘 이야기도 그 연장선입니다.
저는 얼마전에도 몽클레어가 시즌제가 아닌 Monthly Drop으로 선회한다고 이야기 한 바 있어요. (여기 클릭) 이 무드에 발맞추어 Tod's 또한 드롭방식으로 전환하겠다고 얼마 전 발표를 했답니다. 과연 어떤 이야기인지 자세히 살펴볼께요.
토즈 그룹 (TOD 'S GROUP)의 CEO인 디에고 델라발레 (Diego Della Valle)는 지난 2 월 23 일에 개최된 Tod's 2018 추동 컬렉션 쇼에서 새로운 프로젝트 Tod 's Factory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