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의 #다이칸야마 #T_site에 대한 아름다운 찬사는 많이 들어보셨을 거예요. 하지만 이렇게 유명한 곳임에도…실제 이 스팟의 수익성이 어떤지, 어떤 전략으로 이런 단지가 조성되었는지에 대해서 짚어보지 않는 경향이 있어요.
"비즈니스란 본래 한번쯤은 흔해 터진 뽀샵을 벗어나 X레이로 들여다 봐야 합니다."
"필자가 필드에서 만난 창의적인 사람들의 얼굴은 안풀리는 일들에 대한 고뇌로 가득 차 있고 항상 자유롭지 않은 조건에 담담한 사람 뿐입니다."
[19금] 다이칸야마 T-site 개발의 ‘속살’ 이야기
by
Joseph
2024-03-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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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수동 “입장료 없는 테마파크”라 불리며 올해 상반기 외국인 카드 결제액이 1315억원으로 전년 대비 226% 증가해 전국 최고 증가율을 기록했습니다. 성수동 땅값은 불과 4개월 만에 평당 1억원 상승하는 등 기록적인 오름세를 보였습니다.
현대백화점 그룹 계열 패션기업 한섬이 자사의 간판 여성복 타임(TIME) 브랜드의 첫 플래그십 매장 ‘타임 서울’을 서울 강남구 청담동 명품거리 한복판에 11월 7일 오픈합니다.
“K-뷰티 시총 1위” 기업으로 떠오른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APR)은 11월 6일 공시를 통해 2025년 3분기 연결 매출 3859억원, 영업이익 961억원을 달성했다고 발표했습니다.전년 동기 대비 매출 122%, 영업이익 253% 폭증한 사상 최대 분기 실적으로, 영업이익률도 24.9%에 달하며 수익성까지 견조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그룹도 3분기 연결 매출 1조1082억원, 영업이익 1043억원으로 전년 대비 영업익 39% 증가하며 실적 회복세를 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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