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 너도 나도 #D2C를 외치는 시대예요.
#백화점 에겐 #독점적 #컨텐츠 가 필요하죠.
파리 #봉마르셰 는 #플래그십테마 를 통해 브랜드와 윈윈하면서도,
백화점은 독점 제품을 구비하는 전략을 쓰고 있어요.
과연 어떤 전략인지 알아볼까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요즘 전세계적으로 백화점이란 업종에 대한 위기감이 고조되다보니, 백화점 뉴스가 연일 언론의 헤드라인을 장식하고 있어요.
다들 무언가 새로운 시도를 시작하고 있는 시기입니다.
이런 시기에 파리의 봉마르셰에서 백화점들이 패션 브랜드와 공생의 길을 모색해볼 수 있는 마케팅을 전개해서 화제가 되고 있어요.
많은 브랜드들이 DTC 시대를 맞아 스스로의 이커머스 유통에 집중하고 있고, 백화점들도 이에 대응해 독점 상품의 매입과 생산에 힘쓰고 있는 시기예요.
어떻게 보면 백화점과 브랜드가 반목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