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 의 열기가 식어가고 있어요.
마치 #베트멍 의 열기가 그랬던 것처럼 #버버리 도 식고 있죠.
#스트리트패션 씬은 변화하고 있답니다.
지금 무슨 일들이 벌어지고 있는지 정리해볼까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이제 스트리트 브랜드에 세대교체가 일어나고 있는 듯 합니다.
열기가 식고 있는 브랜드들이 늘어나고 있어요. 요즘 제일 민감한 경계에 서 있는 브랜드는 Supreme입니다. 슈프림은 지난해 VF그룹에 21억 달러에 인수되면서 올해 매출은 5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전망됐어요.
얼마 전 밀라노에도 플래그십을 늘려가는 등 공격적 투자가 이어지고 있고, 지난달엔 LVMH의 브랜드 에밀리오 푸치(Emilio Pucci)와 콜라보를 발표하는 등, 겉으로 보기에는 아직 승승장구하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전문가들은 최근 Supreme이 Lyst의 분기별 인기 브랜드 목록에서 보이지 않는다는 사실과,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로고 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