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만마커스 IDEA FACTORY,우리도 ‘SURPRISING’
by
sohee
2018-06-12
오프라인 유통, #활성화Activation 이 문제에요.
#메이시스 가 #STORY 를 매입한 것처럼, #니만마커스 는 #아이디어팩토리 를 런칭했어요.
역시 고객감동은 #서프라이즈n딜라이트.
대단한 분이 왔으니 아마 잘되겠쥬?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저 오늘 홍콩 출장가요~ 지난주 까진 그 많은 일을 다 하고 과연 오늘 떠날 수 있을까 싶었는데요. ㅋㅋㅋ 다하고 오늘 떠나지 말입니다? 하핫 홍콩에서 지금 Retail Asia Expo가 열려요. 여기 제가 초청한 Tofugear가 전시 중이에서 인터뷰 하러 가요. 근데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아세요? ㅋㅋㅋ 어케 알았는지 Salesforce에서 저한테 Asia Expo 통해 개별미팅요청을 넣었더라구요. 사실 제가 요번 포럼에 Salesforce 초청할려고 했었거든요. 올핸 한국 담당자가 없어서 초청못했는데...하핫 뭐하고 싸돌아다니는 앤지 소문났나 봐요..ㅋㅋㅋㅋ 요번에 만나보고 담번엔 한국담당자를 맹글어서 꼭 델고 올께요~
오늘은 니만마커스 얘기에요. 미국 백화점 중에 참 애매한 위치가 니만마커스죠. 그렇게나 팔려고 내놨는데 잘 안팔리는 애인데다가..최근 실적이 실망스러웠거든요. 그에 비해 노드스트롬, 뭐 괜찮은 편이고 얘네는 Nordstrom Local(전에 함 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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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19일 티몰에 오픈한 무신사스탠다드 플래그십 스토어가 오픈 2주 만에 거래액 5억 원을 돌파했고, 같은 기간 순방문자(UV) 120만 명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패션비즈 보도)
쿠팡이츠가 서울 지역 배달앱 결제액 1위를 차지하면서, 한때 절대강자였던 배달의민족(배민)을 앞질렀습니다.(더퍼블릭 보도)
지난 4월부터 자체 의류 상품 판매를 시작한 세븐일레븐 패션 카테고리 매출이 지난해보다 20% 증가했다고 합니다. (MBC 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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