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트래픽 테크 유니콘 #Placer 에서 흥미로운 보고서를 냈어요.
올해 주목할 만한 #푸드체인 Top3를 감성이니 취향이니 집어치우고 #트래픽 만으로 따져본다면, 어떤 결과가 나올까요?
리테일에서의 트래픽은 맛이나 분위기로만 결정되는 게 아니랍니다. 소비자들이 점점 더 많이 가는 곳은 따로 있어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요즘 날씨가 겁나 청명한 거 있죠. 집에서 일만 하다보니까 하루의 낙이 산책하고 목욕하는 건데요. 끄앙~ 햇빛이 맑으면 막 하루가 행복해요. 내게 행복은 이렇게 사소한 것이었나...!
오늘은 미국의 Placer.ai가 발표한 2023년 주목해야 할 푸드 체인 브랜드 3개를 소개할까 해요.
첨엔 이 보고서 자체가 미국에서 뜨고 있는 브랜드를 정리한 거라 스킵할라고 했는데요. 어머.. 읽어보니 분석 과정과 결과가 넘나 흥미롭지 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