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많은 패션브랜드들이 패션을 넘어 영역을 확대 중이에요
#유니클로 의 세컨 브랜드 #GU 도 마찬가지랍니다.
#뷰티 영역으로 본격적으로 확대를 시작한 GU.
어떤 제품 전략인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유니클로의 세컨브랜드 GU가 드디어 뷰티 분야로 사업을 확장했어요.
유니클로와 달리 GU는 그간 보다 내수에 충실하고 일본의 젊은 소비자를 공략하는 방향으로 움직여왔어요. 일찌기 뷰티 브랜드 Sabon과 콜라보해서 셀프케어 시장을 두드리는 파일럿을 해오고 있다고 소개한 바 있죠?
GU는 지난달 자체 브랜드 #4ME BY GU를 런칭하고 화장품 사업에 본격으로 뛰어들었어요. 이 브랜드는 Sabon과의 콜라보 제품이 겨냥했던 스킨케어 영역이 아닌 립과 아이를 중심으로 한 메이크업라인을 겨냥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