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기마케팅. '할인'만 가지고는 소비자를 잡을 수 없죠.
'#제품'부터 시작하는 마케팅 아이디어가 필요해요.
움.. 패션은 운신의 폭이 좁다구요? ㅋㅋㅋ 저도 그런 줄 알았어요.
#크리스마스마케팅 들이 어떻게 펼쳐지고 있는지 알아봅니다~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와아아 또 불금이에요. 믿어지지 않는 거 있죠. 한 해가..이제 겨우.. 며칠 안남았어요. 옛날엔 제가 나름 흥부자여서, 연말연시엔 집에서 트리 장식하고 코코아만 타먹어도 행복했답니다. ㅋㅋㅋㅋ 요즘은 우리 찌루 땜에 트리를 못만들어요. 이 넘이 자꾸 트리 물어뜯구 방울 먹구 그러거든요. 대신 찌루한테 이쁜 크리스마스 니트 하나 사 입혀야 되겠어요. 녹색하고 빨간색 들어간 게 있나 찾아봐야지.
오늘은 크리스마스 마케팅 이야기에요. 사실 과거엔 크리스마스 마케팅이랄 게 별로 없었어요. 저처럼 다들 트리랑 캐롤이면 충분했던 때라.. ㅋㅋㅋ '크리스마스 상품'이라든지, '크리스마스 기획' 같은 걸 따로 하는 브랜드는 거의 없었답니다. 그저 연말연시 특수로 묶어 '연말세일' 때리고 케이크 팔고 그러면 되던 시절이었으니까요.
근데 요즘 마케팅 추세는 더 세분화된 타임라인으로 적중률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