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플레이션이 지속되면서 소비자들은 #창고형_할인점 을 향햐가고 있어요. 이 시장에서도 #차별화 는 가능하답니다. 창고형 할인점 계의 골리앗 #코스트코 와 그 뒤에서 또 다른 강점으로 따라가는 #샘스클럽, 둘은 이제 각자의 강점으로 빛나기 시작했어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요즘 '창고형 할인스토어'에 관심 가지시는 분들 많으시죠?
아무래도 경기는 안 좋아지고 소비자들은 저렴한 물건만 찾다 보니 저렴할 거면 확 저렴한 창고형 스토어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어요.
지난 4년 동안 인플레이션은 미국에서도 Costco와 Sam's Club 같은 창고형 할인스토어에 소비자를 몰아다 주었djdy.
이 할인점 비즈니스는 사실 그 자신도 비용 상승의 압박을 많이 받는 사업이에요.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모든 곳의 예산에 과도한 부담이 들어가지만... 놀랍게도 이 두 거인은 여전히 매우, 매우 수익성이 높아요.. 하핫.. 뭐 한쪽은 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