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플레이션이 지속되면서 소비자들은 #창고형_할인점 을 향햐가고 있어요. 이 시장에서도 #차별화 는 가능하답니다. 창고형 할인점 계의 골리앗 #코스트코 와 그 뒤에서 또 다른 강점으로 따라가는 #샘스클럽, 둘은 이제 각자의 강점으로 빛나기 시작했어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요즘 ‘창고형 할인스토어’에 관심 가지시는 분들 많으시죠? 아무래도 경기는 안 좋아지고 소비자들은 저렴한 물건만 찾다 보니 저렴할 거면 확 저렴한 창고형 스토어를…
로컬 커머스: ‘당근’의 나홀로 성장
***이 글은 #커넥터스 와의 제휴 콘텐츠예요.세상에 리텐션이 보장된 시장이 하나 있으니, 그거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