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 日중고브랜드,
2nd Street 뉴욕진출

in 스몰토픽

#무료 #스몰토픽 이에요~
워매애~ 일본의 #세컨스트리트 기억 나세유?
글쎄 얘가 뉴욕에 떡하니 진출했지 말입니다..?
이러다 미국 #리세일 시장은 일본이 다 잡아먹겠어여!


워매애~ 지금 미국 시장은 리세일 시장이 어마무지 핫한데요. 잘하면 이 시장을 일본이 꿀꺽하겠지 말입니다..?

요번에 뉴욕갔다가요. 노호(Noho)지역을 무심히 지나는데.. 헉.. 우연히 발견한 2nd Street! 얘는 일본의 대세 오프라인 중고유통이라고 소개한 적 있쥬? 얘가 떡하지 매장 오픈을 하고 있잖아유…?

이게 왠일인가 싶어 찾아보니.. 하핫. 이미 2018년에 LA에 진출했고, 이제 뉴욕에 10개 정도 점포를 세울 생각이라네요!

일본어로 윈도우를 장식해서 일본 브랜드 티를 팍팍 내고 있답니다. 뉴욕에 상당히 많은 일본 덕후가 살고 있는 거 알고 계시나요..? 브라이언트 파크 앞에는 키노쿠니야라는 일본 서점이 대 인기 속에 영업 중이에요.

그런데 전에 일본의 온라인 중고 대세유통이라 불리는 메루카리 파워를 소개하면서.. 메루카리도 미국 진출했다고 말씀드렸쥬?

이거.. 온오프 모두에서 일본 중고가 미국을 잠식하고 있다니.. 먼가 신기하지 않음요..? 하핫.

2nd Street나 메루카리 모두 기업이 대량 매입해 유통하는 방식이 아니라 Buy & Sell 모델이에요. 2nd Street 예전 글 보시면 무슨 뜻인지 아실 듯요.

우리나라도 어른들에겐 당근마켓, 애기들에겐 번짱으로 양분되는 추세인데요. 중고마켓! 정말이지 어디까지 커질지 기대됩니다아~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트렌드와 패션 트렌드를 쓰고 있는 김소희입니다. 여러분 덕분에 먹고 살기에 여러분을 넘나 사랑할 수 밖에 없어유~

댓글 남기기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