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를 거치면서 모든 패션기업들은 #공급망혁신 에 올인했어요.수요최적화와 스마트공급망에는 대대적인 테크투자가 필요하죠.만약 이 문제를 #협업 으로 풀 수 있을까요? #아디다스 가 #라이센싱 으로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답니다.edited by sasshi (박주민)기업에서 협업의 범주는 어디까지일까요?브랜드 비즈니스와 리테일 비즈니스는 생산, 유통, 물류를 아우르는 복잡한 비즈니스예요. 그렇기 때문에 공급망관리는 브랜드 관리에서 가장 튼튼해야 할 토대죠. 마케팅 중심으로 브랜드를 띄워서는 결국…
지방시 & 아디다스 : 늘어나는 NFT 패션
불안한 암호화폐 시장과는 달리, 패션의 #NFT실험은 지속되는 중요.최근 #아디다스 와 #지방시 가 NFT 컬렉션을 출시했는데요.두 브랜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