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정의 투자논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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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日 패션기업들 긴 여름으로 5계절 체제: 구색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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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루이비통이 상해에 배 모양의 컨셉스토어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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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Rooftop Cinema Club: 영화관과 미사용 도시 옥상이 만날 때
- “서울스파이스”: 미국에서 ‘차세대 치폴레’로 부상 중인 비빔밥 체인
- [게임 커머스] 로블록스의 커머스 플랫폼 계획 내부
- 강력한 하반기: 소비자의 소비 여력이 충분하고 심리가 고조되고 있습니다
- ChatGPT와 Perplexity에 광고 기회가 열리고 있습니다
- 日 편의점 로손의 “마을 책방”이 올해 100개를 바라봅니다
- 英 ‘당첨’ 방식의 신흥 주택 매매: 커피 한 잔 값에 집을?
- 국내 패션 뷰티 커머스 뉴스(5.23-5.29)
- 라네즈가 미국에서 길고 강한 파워를 발휘 중입니다
- BEAME : Z세대의 자외선 차단 게임 ‘스티커+스프레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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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2분기, 한국의 여성 건강 브랜드 라엘(Rael)이 미국에서 Walgreens 5,000개 매장, Walmart 생리용품 코너 1,549곳, 진통제 코너 2,700곳에 입점했습니다. Beauty Matter가 보도했습니다.
올해 2분기,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미국 메이시스 백화점에 입점하며 미국 소매점 입지를 확대했습니다. Beauty Matter가 보도했습니다.
K뷰티 아누아(Anua)가 인도 유명 뷰티 및 라이프스타일 리테일러 니카(Nykaa)와의 독점 파트너십을 통해 인도 시장에 공식 진출했습니다. India Retailer가 보도했습니다.
홍콩에 본사를 둔 사모펀드 회사인 CLSA Capital Partners Ltd.가 K뷰티 정샘물 뷰티에 3,660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CLSA 투자 거래에서 정샘물 뷰티의 가치는 3,000억 원으로 평가되었습니다. KED 글로벌이 보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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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클로: ‘더우면 팔리는 의류’ 구색이 여름 시즌을 내내 지지하는 법
한때 추위가 가혹하던 시절, ‘패딩’처럼 ‘추우면 팔리는’ 옷들이 있었죠. 이제 더위가 더 가혹해진다면 ‘더우면 팔리는’ 옷도 있어야겠지요? #유니클로 는 #에어리즘 을 확실한 여름 아이템으로 굳힌 뒤, 이제 다양한 #혹서 아이템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했어요.…

日 대형마트에 ‘소형위성점’이란 해법: 리테일 ‘허브앤스포크’ 시대
최근 일본에선 #대형유통 사이에서 #소형위성점 포맷이 늘고 있어요. 대형 매장을 센터로, 소형위성점들을 말단 노드로 연결하는 방식이죠. 대형 매장은 떨어지는 평효율을 보완하고, 본사 입장에선 최적화된 규모로 지역 고객을 공략할 수 있어요. #트라이얼 이란…

日 제3의 저장가전이 히트: 생활가전 전성시대
스몰토픽이에요~ 최근 매년 새로운 #생활가전 이 히트를 치고 있는 듯요. 일본에선 냉장고 이외의 새로운 #저장가전 이 요즘 빅히트예요. 냉장고에 넣기는 거시기하지만 실온에 보과하기도 거시기할 때, 조금 더 작은 제3의 가전이 필요한 순간이죠.…

PRADA 샌들 논란: Kolhapuri가 대체 무엇인가요?
최근 #프라다 컬렉션에 등장한 샌들이 #인도 장인들의 비난에 휩싸였어요. #콜하푸리 #Kolhapuri 라 불리는 인도 전통 샌들.. 이건은 #문화적도용 일까요? 덕택에 이 샌들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