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 호텔, 베르사체 호텔, 애스턴마틴 레지던스, 람보르기니 맨션… 헥헥.. 이 이름들은 최근 2-3년 내에 새로이 출범한 #럭셔리_브랜디드_부동산 들이에요. 이 늘어만 가는 럭셔리 호텔과 럭셔리 레지던스들, 대체 수익성은 얼마나 있는 걸까요? 대체 얼마를 벌기에 이렇게 자꾸 짓는 거싱가아~! 오늘 고거슬 함 들여다 보겠심닷!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날로 늘어만 가고 있는 럭셔리 브랜드들의 호텔과 레지던스에 대한 이야기예요.럭셔리 브랜드들이…

솔로 트래블 트렌드: ‘여성’과 ‘시니어 고객’이란 블루칩
요즘 #여행 시장에선 #솔로트래블 #나홀로여행 이 급부상 중이에요. 호텔이 포커싱해야 할 고객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