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 호텔, 베르사체 호텔, 애스턴마틴 레지던스, 람보르기니 맨션... 헥헥.. 이 이름들은 최근 2-3년 내에 새로이 출범한 #럭셔리_브랜디드_부동산 들이에요. 이 늘어만 가는 럭셔리 호텔과 럭셔리 레지던스들, 대체 수익성은 얼마나 있는 걸까요? 대체 얼마를 벌기에 이렇게 자꾸 짓는 거싱가아~! 오늘 고거슬 함 들여다 보겠심닷!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은 날로 늘어만 가고 있는 럭셔리 브랜드들의 호텔과 레지던스에 대한 이야기예요.
럭셔리 브랜드들이 이제 핸드백 시장을 넘어 카페, 레스토랑, 스파, 호텔 등 다양한 공간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단 말씀은 여러 번 드린 바 있지요? 이제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는 매달 새로운 럭셔리 브랜드의 호스피탈리티 공간들이 하나씩 탄생하고 있어요. 시작은 레스토랑과 카페였지만, 이제 럭셔리 브랜드들은 소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