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비즈니스 트렌드의 주인공 #어반스페이스 에겐 라이벌이 있어요. 지난 뉴욕 출장 때 인상깊게 보았던 또 하나의 푸드홀 #타임아웃마켓 은 또 남다른 매력이 있답니다. 두 #푸드홀 을 비교해볼까요?
어반스페이스가 뉴욕에서 '뉴욕형 푸드홀' 시대의 지평을 연 선두주자라고 앞서 비즈니스 트렌드 글에서 말씀 드렸습니다.
그런데 세상만사 다 그렇듯…
이게 돈 좀 된다는 소문이 돌자 자금력과 스타 쉐프를 어반스페이스보다 훨씬 강력한 큐레이션으로 더 넓고 깊은 취향을 만족시킨 능력자 타임아웃(TimeOut)이 뚜둥~ 2017년 등장합니다.
타임아웃은 미디어 파워에 기초해 어반스페이스보다 좀 더 고급하고 조용한 분위기의 푸드홀을 2017년 브루클린에 선보입니다.
그런데 이 친구의 이력을 보면 재미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타임아웃은 원래 잘나가던 영국발 여행 콘텐츠 잡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