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계가 한목소리로 #비즈니스수트의#위기 를 외치는 지금,
일본의 한 수트 스타트업은코로나에도 견고한 성장을 보여 화제예요.
#FabricTokyo 는 어떻게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을까요?
수트에겐 아직도기회가 있는지 모릅니다.
edited by sasshi (박주민)
어떤 수트 브랜드가 코로나 기간 동안에도 성장할 수 있었다면, 그건 믿기 어려운 이야기예요. 우리는 지난해 내내, 신사정장과 수트 시장이 어떻게 줄어들고 있는지 이야기했어요.
그런데 수트에도 예외적 사례는 있는가 봅니다. 일본의 맞춤 정장 스타트업 Fabric Tokyo는 지난해에도 목표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며 흔들림 없는 성과를 보여주고 있어요.
코로나가 한창이던 지난해 6월, 니케이트렌드에선 Fabric Tokyo의 예외적인 순항에 대해 보고했어요. 이 브랜드는 아직 스타트업으로 재무성과를 공개하고 있지 않지만, 업계 내에선 Fabric Tokyo는 지난해 흔들림없는 성장을 보여준 이례적 사례로 알려져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