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의 #브랜드 런칭 방식 은 달라지고 있어요. 4P 전략은 더 이상 정답이 아니에요. 이제 어떤 제품(Product)을 어떤 장소(Place)에서 어떤 가격(Price)과 어떤 판촉(Promotion)으로 판매할 것인가를 미리 정하는 도박이 되고 있어요. 더 유연하게 소비자와 호흡을 맞추는 브랜드 전략, 여기 한 신규 브랜드 이야기를 들어보세요.이제 브랜드를 런칭하는 공식이 달라지고 있어요. 과거에는 4P 전략, 즉 어떤 제품(Product)을 어떤 장소(Place)에서…

Beachwaver: 틱톡에서만 100만개 넘게 팔렸다는 이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여기 #틱톡 에서만 한 해에 100만개 넘게 팔린 제품이 있어요. 이 제품은…